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팁

꿀꿀뚱이 2020. 6. 2. 19:35


신용카드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팁



최근에 평판이 나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를 구매할 때 현명하게 사용하면 많은 장점이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에 대한 정보를 찾고 너무 많은 빚을 지지 않고 그것을 사용한다면, 다음 기사는 매우 유용할 것이다.




신용카드를 2~3장씩 잘 열어 두는 것이 현명한 관행이다.


이것은 특히 좋은 신용 점수를 쌓을 때 도움이 되지만, 이 카드들은 매달 전액 지불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세 개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대출자들은 그것을 좋게 보지 않을 수도 있다.




신용 계좌를 해지하기 전에 신용 점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만약 당신에게 부정적인 점수를 준다면 당신은 계좌를 해지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카드가 얼마 동안 존재했다면, 당신은 아마도 신용기록에 대한 책임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많은 카드들이 단순히 가입만 하면 거액의 보너스를 준다.


이러한 신용카드의 상당수는 상여금 지급 조건을 매우 구체적으로 명시할 것이기 때문에 세부 사항을 반드시 검토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보너스를 받으려면 제한된 기간 내에 카드에 일정 금액을 충전해야 한다.




신용카드를 다룰 때 자신의 예산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라.


수입의 예산과 마찬가지로 신용의 예산도 책정하라.


신용카드는 단지 여분의 돈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매달 안전하게 카드로 충전할 수 있는 특정 금액을 적립하십시오.


그 예산에 충실하고, 매달 잔액을 전액 지불해라.




항상 당신의 균형에 주의하라.


신용카드 한도액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그 한도를 통과하면 결국 수수료로 당신이 아는 것보다 더 많이 지불하게 될 것이다.


항상 한도를 넘고 있을 때 잔금을 갚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18살이 되자마자 학점을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비록 여러분이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바로 뛰어들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도 있지만, 신용도에 전념하기 전에 신용산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기 위해 조사를 해야 한다.


성인으로 살면서 신용카드를 통합하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배우는데 시간을 좀 보내라.




신용카드가 도착하면 항상 서신을 읽어라.


신용카드 제공자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그들의 변경에 대한 서면통지를 해준다면 그들의 수수료와 이자율을 변경할 수 있다.


이것에 동의하지 않으면 계정을 취소할 수 있다.




신용카드 약관 변경에 대한 이메일이나 편지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카드사들이 최근 조건을 크게 바꾸고 있어 사실상 개인 신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변경은 법률 용어를 이해하기 어려운 범위 안에 묻힐 수 있다.


동의서에 부정적인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밖에 있는 내용을 반드시 읽으십시오.




신용 점수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700은 일반적으로 견고한 신용위험으로 간주되기 위해 필요한 최소점수다.


신용을 확립하여 그 수준을 유지하고 획득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700점대 혹은 그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을 때, 당신은 최소한의 이자율을 가진 좋은 신용 제안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으셨기를 바란다.


우리는 때때로 카드 잔액이 지불 능력을 넘어설 때까지 우리가 과소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지출에 대해 부지런해야 한다.


신용카드 사용률을 최대한 활용하고 개인 재정에 최소한의 손상을 입히기 위해 본 문서의 지침을 기억하십시오.